- 1기 초등학생 수료, 2기 중학생 개강 -

제천교육청(교육장 한상윤)은 지난 8월 2일부터 13일까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초․중학생 140명을 대상으로 ‘Jecheon 「Let's Go English Camp」’라는 슬로건으로 쾌적한 기숙사 시설 및 교육환경 속에서 여름방학영어합숙캠프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지난 8월 5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80여명의 학부모들을 초청하여 세명대학교 원어민 교수와 영어로 즐겁게 수업을 진행하는 장면을 참관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1기 초등학생 수료식에서는 4박 5일동안 캠프 활동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학부모와 학생들이 시청하였으며, 학습활동이 우수한 장락초 박지연(5학년) 학생과 남천초 김범권(5학년) 학생에게 시상하여 영어 말하기와 듣기의 중단없는 영어 공부를 격려하였다.

8월 12일 목요일 오후 7시에 이학관에서 2기 중학생 영어캠프에 학부모를 초청수업참관 하였고, 수료식은 오는 8월 13일 금요일 오후 3시에 세명대 민송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 참가 학생은, “4박5일 동안 영어의 바다에 빠져서 즐거웠고, 보조 선생님들도 친절하였으며, 좋은 시설에서 훌륭한 교수님들과 체험활동 중심으로 진행되어 매시간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 학부모는, “학부모 수업참관시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방법으로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자료를 활용한 수업이 재미있고 유익해 보였다.”고 말했다. / 하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