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여주인공 박보영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여주인공 박보영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한국인터넷기자클럽] 한국인터넷뉴스 허미영 기자 =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여주인공 박보영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인기와 함께 박보영표 봉순이 스타일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도봉순 역을 열연 중인 박보영은 작은 체구에도 괴력을 갖춘 히로인 캐릭터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스타일링에 공을 들였다.

극중 도봉순은 알록달록 의상들을 여러 겹 레이어드하면서 귀엽고도 러블리한 매력을 높이고 있다. 힘을 쓰거나 악당들을 제압하는 액션신도 많아서 활동성도 신경 써야 했다. 그래서 극 중반까지 스커트보다 바지를 입고, 작은 가방을 크로스로 매치하는 식으로 나왔다.

그래서 촬영 전 부산 국제시장에서 다양한 구제 옷들을 공수해왔다. 박보영의 체구에 맞게 일일이 리폼과정을 거쳤고, 구제 옷에 스타일리스트가 소장했던 아이템들을 섞었더니 이제껏 다른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독특한 도봉순 스타일이 탄생됐다.

드라마 인기가 치솟으면서 날이 갈수록 협찬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워낙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이다보니 패션계 관계자들까지도 “어느 브랜드 제품이냐”는 문의를 할 정도다. 명품, 해외 브랜드 협찬 콜이 이어지고 있지만 도봉순 캐릭터만의 매력을 잃지 않기 위해 구제 의상에 소량의 중저가 브랜드를 매치하며 신경 쓰고 있다.

시청자들도 방송 후 박보영 도봉순 패션에 대한 질문을 쏟아내는 분위기다. “저 코트 어디가면 살수 있나요?”, “박보영 미니가방 내가 딱 찾던 그 아이템!”, “박보영 옷걸이가 좋으니 옷발이 사네요~!”, “박보영 귀여운 듯 사랑스러운 듯, 여친룩으로 딱!”, “구제옷도 봉순이가 입으면 느낌이 완전히 다르다. 봉순이 아이템 원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도봉순만의 독특하고도 사랑스러운 패션은 쭉 이어질 예정이다.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는 중이므로 의상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을지? <힘쎈여자 도봉순>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기대해보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