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홈페이지에 가상체험관 등 볼거리 다양 -

엑스포조직위원회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상체험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하여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상체험관을 통해서는 행사장 및 주요 시설에 대하여 애니메이션으로 설명하는 등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구성으로 엑스포 행사장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정보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으며,

한방건강강좌, 홍보CM, 엑스포 게임, 웹툰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기획페이지(jexpo.joins.com) 및 트위터(twitter.com/cjmaro), 블로그 등 여러 매체를 이용하여 집중적인 온라인 홍보를 추진함으로써 홍보 효과와 함께 엑스포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www.hanbang-expo.org”에서 다양한 한방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방문자수 이벤트(20만번째까지 1만 단위 방문자)와 진행 예정인 간단퀴즈 이벤트(8. 10. ~ 9. 11.) 등 행운까지 얻을 수 있다.

조직위는 온라인을 통한 엑스포 홍보 이외에도 전국․지역 방송, 주요 일간지 홍보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하여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엑스포를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온 국민의 대축제가 될 한방엑스포에 국민들의 많은 동참을 호소했다. / 하은숙 기자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