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총선] 4·10 총선 청주청원 선거대책위원회는 24일 오후 김수민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의 발대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민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다수의 지역 인사와 선대위 위원들이 대거 참석해 선거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참석한 위원장들은 한 목소리로 “김수민 후보는 지역과 중앙 정치에서 개혁을 이끌고 있다. 청주 청원의 구시대적 생각과 시스템을 바꿔 지역 발전에 새로운 장을 맡을 것”이라며 후보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표했다.

특히 김 후보는 이번 총선을 앞두고 '살고 싶은 도시 청주'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마스터 플랜을 제시하며 “청주 중심의 시대를 열겠다”고 강조했다. 

발대식 현장에서는 청원구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김수민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는 청주청원 지역의 시의장, 시도의원, 노인협회장, 교육위원장을 비롯한 고문단, 자문위원, 각 기능별 조직본부장들과 읍면동 위원장 등이 함께한 자리였다.

참석자들은 임명장 수여와 함께 김 후보의 필승을 기원하며, 청주 청원 지역의 교육문화, 미래도시 조성, 사회통합, 시민사회 소통, 직지문화 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위한 의지를 모았다. 

청년, 여성, 모범운전자, 교육가족, 사회복지, 대학생, 장애인 부모회 등 다양한 계층의 지지를 받으며, 청주 청원 지역의 새로운 리더십을 강조한 김수민 후보의 메시지가 큰 화제가 되었다.

이날 선대위 발대식은 지역 구성원들의 열띤 참여와 응원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김수민 후보의 총선 필승을 위한 출사표가 되었다. 청주청원 지역민들의 변화와 발전에 대한 기대감이 총선의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